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에 대한 나의 견해는 옳은가?
    카테고리 없음 2022. 7. 10. 22:04

    결혼에 대한 나의 견해는 옳은가?
    30대 초반까지 연애를 많이 했다.
    그러다 유학을 갔다가 지금은 유학을 마치고 교수직을 맡아 다음 학기부터 일을 시작했다.

    유학중에는 데이트를 못했는데 일어나서 요리를 하게 되었어요.
    생활비 문제로 시작했지만 재미있고
    나는 그가 요리를 아주 잘한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따라한 유일한 치유는 YouTube를 보는 것입니다.
    갑자기 실력이 늘어서 냉장고를 부탁했습니다.
    모두가 내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며 한식집보다 훨씬 맛있다고 감탄하며 힘들게 유학생활을 하던 중 다른 사람들이 내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는 것은 작은 행복이었다.

    유학 중에 결혼하는 커플들을 보면 부러움이 많이 컸어요. 나에게도 가족이 있고 어려운 세상에서 내 편이 되고 집에 오면 반겨줄 아이를 상상한다. 이제 정말 결혼하고 싶어요. 그렇구나.. 너무 궁금해서 야기에게 물어보고 싶다

    내 꿈은

    1 가족에게 맛있는 음식을 주기
    한국에 왔을 때 40년을 주부로 지낸 어머니가 내가 자기보다 낫다고 하시는 것을 확실히 느꼈다. 쇼핑은 쇼의 전부라고 생각하고, 재료를 썰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요리처럼 즉각적인 결과를 만드는 것은 없습니다. 모든 것이 그렇듯이 특별한 일이 없으면 모든 음식을 직접 준비하고 싶습니다. 교수로서 자유롭고 충분히 퇴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반반 집안일
    사실 이건 제 욕심입니다.. 집안일 좀 도와주고 싶은 마음보다는 먼지 닦기, 창틀청소, 틈새청소, 변기청소, 구석구석 청소 등 집안일의 일부로 스트레스를 풀어줍니다. 나는 먼지가 많은 드라이 클리닝을 좋아하지 않지만 공유 개념에 대해 아내와 협상 중입니다. 그래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집을 깔끔하고 단정하게 유지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청소하는 것을 좋아한다

    3 교육
    나는 흙수저로 스스로 만든 사람이었다. 저는 대학원에 가기 전까지 장학생이었지만 돈 때문에 공부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은 돈이 모자라지 않아서 배우지 못했던 것을 다 가르치고 싶고, 아이들이 배우고 싶어하는 것은 다 해보고 싶어요. 아이가 기저귀를 차고 집 안을 돌아다니며 내가 도서관에서 책을 넘기는 모습을 보고 싶고, 책 잡기 게임을 하고 싶어요. 공부와 친해질 수 있고 장래희망이 있는 아빠가 될 수 있도록 좋은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억지로 공부하는 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공부하고 싶게 만들고 싶어요. 하늘을 쳐다보며 별자리가 궁금해서 망원경을 사달라고 하거나, 궁금해서 백과사전을 사달라고 하거나, 과학 상자를 만드는 게 좋아서 아버지에게 먼저 사라고 하는 상상을 해보자. 언제든지 할 수 있는 아버지를 상상해 보세요.

    나는 부모님이 노년을 보내실 곳과 집에 대해 언니와 이야기를 마쳤다. 노후를 보내고 휴가철에 아이들과 방문하고 싶은 시골에 집을 짓겠습니다. 잿빛 도시에 갇힌 감정 잃은 아이로 키우고 싶지 않아


    이것은 결혼에 대한 왜곡된 견해입니까?
    다들 아내에 대한 사랑이 어디로 갔느냐고 묻지만, 요리를 좋아하고 직업을 존중하고 정직하게 하는 일이라면 잘 지낼 수 있을 거라 믿는다. 나는 잘 살았고 밤문화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바람을 피우고 싶다는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덧붙일 말씀이나 조언이 있다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좋은 방향으로 결혼에 대한 제 견해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럼 이리와


    추천사이트
Designed by Tistory.